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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열차 재해 업데이트

by 위시74 2023. 6.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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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동부의 구조대원들이 수십 년 동안 인도에서 가장 치명적인 열차 탈선 사고 중 하나의 잔해를 계속해서 조사하면서 사망자 수는 토요일 280명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콜카타에서 남서쪽으로 약 137마일 떨어진 오디샤에서 여객 열차가 탈선하여 10~12대의 차량이 난파된 후 900명 이상이 부상당했습니다. 철도부 대변인 아미타브 샤르마(Amitabh Sharma)는 사고 잔해 중 일부가 다른 선로로 흩어지면서 두 번째 객차에서 최소 3대의 차량이 탈선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지 언론은 화물을 실은 세 번째 열차도 사고에 연루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비극적입니다. 오디샤 주의 소방 및 응급 부서 국장인 수단슈 사랑기(Sudhanshu Sarangi)는 AP 통신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충돌 및 구조 작업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조대원이 여전히 찾고 있습니까?
관리들은 더 이상 생존자를 찾지 못했고 밤새 추락 사고로 사망한 사람들의 시신을 수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밤 10시쯤 우리는 생존자들을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그다음은 시체를 줍는 일이었다”라고 사랑이는 말했다.

가장 심각한 부상을 입은 생존자 중 약 200명은 지역의 전문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다른 200명은 금요일 밤 치료를 받은 후 퇴원했다고 PK Jena 최고 관리가 말했습니다. 수백 명의 부상자들이 지역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더 긴 기차, 더 적은 작업자: 올해 초 미네소타 탈선은 수년간의 철도 비용 절감에 이어 발생했습니다.

"지금 문제는 시신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친척이 증거를 제공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부검 후 시신이 인도됩니다. 신원이 확인되지 않으면 DNA 검사 및 기타 프로토콜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약 1,200명의 구조대원이 밤새 115대의 구급차, 50대의 버스, 45대의 이동식 의료 장비와 함께 일했다고 관계자들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토요일을 주에서 애도의 날로 선언했습니다. 인근 마을 주민들도 현장으로 달려가 도움을 청했다.

구조 현장은 때때로 사람들이 난파된 열차 조각 위로 기어올라 열린 문과 창문을 부수는 등 혼란스러웠습니다. 시체는 하얀 시트로 덮인 바닥에 누워 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기온이 96도에 이르는 숨 막히는 더위 속에서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충돌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로이터 통신은 사고가 현지 시간으로 오후 7시경 발생했다고 전했다. 인도 프레스 트러스트(Press Trust of India)는 탈선한 열차 중 하나가 서벵골 주의 하우라(Howrah)에서 남부 타밀나두 주의 수도인 첸나이로 향하던 코로만델 특급열차였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우라 슈퍼패스트 익스프레스(Howrah Superfast Express)라는 다른 열차는 카르나타카의 벵갈루루에서 하우라까지 운행하고 있었다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

어떤 열차가 먼저 탈선했는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초기 정부 보고서는 탈선의 가능한 원인을 신호 오류로 언급했다고 Reuters와 The New York Times가 보도했습니다.

Southern Eastern Railways의 최고 홍보 책임자인 Aditya Kumar Chaudhary는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Times에 말했습니다.

한 승객인 Vandana Kaleda는 그녀의 코치가 격렬하게 흔들리고 선로를 벗어나면서 사고로 사람들이 서로 넘어졌다고 말했습니다.

“화장실에서 나오자 갑자기 기차가 기울었습니다. 균형을 잃었습니다....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서로에게 넘어지기 시작했고 저는 충격을 받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마음이 멈췄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생존자는 잠을 자다가 충격에 깨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DTV에 팔다리가 없고 얼굴이 일그러진 사람들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구조대원들이 희생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3일 인도 동부 오디샤 주 발라소르 근처에서 세 대의 열차 충돌로 인한 객차 잔해에서 나온 시체들.
구조대원들이 2023년 6월 3일 인도 동부 오디샤주 발라소르 근처에서 세 대의 열차 충돌로 인한 객차 잔해에서 희생자들의 시신을 수습하고 있다.
인도에서 열차 충돌이 흔한가요?
금요일의 충돌은 인도에서 수십 년 만에 최악의 충돌 중 하나였습니다. 2016년 인도르(Indore)와 파트나(Patna) 사이에서 여객열차가 선로에서 미끄러져 146명이 사망하고 200명 이상이 부상당했다. 2018년에는 인도 북부에서 열린 종교 축제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하던 군중을 기차가 치어 최소 60명이 사망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가 국내 철도 현대화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그는 토요일 새로운 충돌 방지 기술을 갖춘 고아와 뭄바이 사이의 고속 열차를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금요일 충돌 후 행사가 취소되었습니다. 금요일 충돌 사고에 연루된 열차에는 새로운 시스템이 없었습니다.

세계에서 단일 관리하에 있는 가장 큰 열차 네트워크를 가진 인도에서는 매년 수백 건의 열차 사고가 발생합니다.

인도 발라소르 - 6월 03일: 한 경찰이 2023년 6월 3일 인도 발라소르 지역의 바하나가 마을에서 추락한 열차 3대의 잔해 근처에서 철야를 지키고 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오디샤 주의 수도인 부바네슈와르에서 약 200km 떨어진 치명적인 충돌 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는 응급 서비스가 희생자를 찾기 위해 계속해서 잔해를 샅샅이 뒤지면서 300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bhishek Chinnappa/Getty Images의 사진) ORG XMIT: 775986380 원본 파일 ID: 1495653234 더
미국의 열차 안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미국은 수천 건의 자체 열차 탈선 및 사고를 목격합니다. 2021년부터 2022년까지의 안전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철도에서 매일 평균 3건의 탈선이 보고되었습니다.

대부분은 뉴스를 만들 만큼 치명적이거나 극적이지는 않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철도는 $10,700 이상의 피해를 초래하는 모든 탈선을 보고해야 합니다.

올해 초 독성 화학물질을 실은 Norfolk Southern 열차 의 차량이 오하이오주 동부 팔레스타인 근처에서 탈선하면서 연기 기둥이 일고 인근 주민들과 청소 담당자들이 질병을 보고하면서 공기, 물, 토양의 질에 대한 우려가 촉발되었습니다.

올해 플로리다 ,  웨스트버지니아 ,  미시간 ,  오클라호마 ,  앨라배마  ,  네브래스카 의 열차 사고는  오하이오 재해 이후 철도에 대한 감시가 강화되면서 모두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탈선 사고는 최소한의 손상으로 더 낮은 속도로 화물 야적장에서 발생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여객 열차 탈선은 덜 일반적입니다. 국가안전위원회(National Safety Council)에 따르면 지난해 철도 사망자는 총 978명으로 2007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대부분은 탈선이나 충돌 때문이 아니라 사람들이 철로를 무단 침입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11명의 철도 직원에 비해 작년에 7명의 승객이 사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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